디자인 마이애미 2021에서 콜러가 선보인 다니엘 아샴의 “Stone Flow” 그리고 Rock.01

KOHLER, Wis. – 2021년 12월 1일 –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 및 욕실 리딩 브랜드 Kohler는 2021년 디자인 마이애미에서 뉴욕 기반 아티스트  다니엘 아샴(Daniel Arsham)의 맞춤형 설치  작품 "Stone Flow”를 통해 오랜 혁신과 디자인 리더십을 선보입니다. Stone Flow는 KOHLER x Arsham 협업의 실험 단계를 탐구하고 거대한 바위를 사용하여 혁신적인 싱크대인 Rock.01의 디자인을 모방합니다

일련의 돌과 같은 오브제와 형태를 통해 Arsham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유기적 형태를 다루는 디자인 탐구 과정을 공개합니다. 위스콘신주 콜러(kohler)에서 제작된 3D 프린팅 Rock.01은 이번주 설치 예술 Stone Flow에서 첫 선을 보이며, Kohler와 Arham의 창의적인 혁신과 전문가의 장인정신이 함께하며 99개 한정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디자인 마이애미 기간인 12월 2일에는 아티스트 디자이너 Daniel Arham과 함께 “현대의 디자인: 기술과 공예가 문화적 순간을 만나는 방법” 이라는 디자인 토크를 선보입니다. 디자인 마이애미의 큐레이터 디렉터인 Wave Carpenter의 진행으로 Friedman Benda의 공동 설립자인 Marc Benda, 콜러 CEO이자 사장인 David Kohler, 그리고 아티스트 디자이너 Samuel Ross가 함께합니다.

또한 Kohler는 이번 마이애미에서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글로벌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Statement Showering Collection과 Anthem 벨브 및 컨트롤은 디자인과 경험의 모든 면에서 샤워의 진화를 보여주며 글로벌 배관 표준에 따라 세심하게 제작되어 완벽한 사양과 무한한 창의성에 대한 새로운 문을 문을 열게 됩니다. Occasion 컬렉션은 할리우드 황금기인 미드센츄리의 하이패션과 모던 네츄럴에서 영감을 받아 욕실을 우아함과 매력을 선사합니다.

디자인 마이애미 2021을 기념하며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비영리 단체인 DigDepp을 통하여 나바호족의 가족들을 위하여 기부합니다. 안전한 물에 대한 접근은 지구를 보전하고 전세계인과 커뮤니티의 웰빙을 지원하기 위한 Kohler 임무의 중심이기도 합니다. 물에 대한 안정적인 접근은 삶의 질 뿐 아니라 풍요로운 삶과 교육과 예술 추구를 위해서도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Kohler Co.

1873년에 설립된 Kohler Co.는 주방 및 욕실 제품의 설계, 혁신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고급 캐비닛, 타일 및 조명; 엔진, 발전기 및 청정 에너지 솔루션; 위스콘신주 콜러와 스코틀랜드 세인트앤드루스에 있는 2개의 5성급 호텔 및 골프 리조트 소유주 운영자입니다.

미디어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