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유나이티드(KOHLER UNITED), 전통과 탁월함, 혁신을 상징하는 아이콘의 파트너십을 2년째 이어가다

콜러 유나이티드(KOHLER UNITED), 전통과 탁월함, 혁신을 상징하는 아이콘의 파트너십을 2년차로 이어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최초의 슬리브 스폰서이자 주방 및 욕실 제품 제조업의 글로벌 리더로서 콜러는 2019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배쓰룸 컬렉션으로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새로운 차원의 세련된 멋을 더합니다

싱가포르, 2019년 7월 19일 – 주방과 욕실 제품 디자인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콜러(Kohler Co.)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019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배쓰룸 컬렉션을 론칭하며 두 아이콘 간의 2년째 파트너십을 이어갑니다.오늘 오후, 콜러 APAC(Kohler Kitchen & Bathroom APAC) 회장 엔젤 양(Angel Yang)의 축사로 포문을 열고 이어서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이자 축구 레전드 브라이언 롭슨(Bryan Robson), 콜러 SEA(Kohler Kitchen & Bathroom, SEA) 총매니저 겸 커머셜 디렉터 아담 퀙(Adam Quek), 그리고 콜러 APAC 마케팅 디렉터 카로엔치파이산 케시니(Charoenchipaisarn Kesinee) 등이 축하가 이어진 콜러 유나이티드 컨퍼런스를 통해 싱가포르 콜러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최초로 컬렉션이 공개되었습니다.

우리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는 사람들의 더 높은 품격 있는 삶에 기여한다는 회사 사명을 실천합니다.새 컬렉션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클래식 로고와 문장을 가미해 콜러의 앞서가는 화장실 인테리어 디자인 감각을 극명하게 보여줍니다.일상생활을 위해 창안된 컬렉션으로서 주요 컬러로 현재 시장의 핵심 트렌드이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클럽 아이덴티티이기도 한 매트 블랙과 글로스 블랙 색상을 사용했습니다.매트와 글로시한 표면을 번갈아 레이어링해 패셔너블한 선진 감각과 탁월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여기에 그레이톤과 감각적인 레드 컬러를 더해 ‘유저 인터랙션’의 주요 핵심 포인트를 강조했습니다.이번 컬렉션은 온전한 욕실 경험으로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홀히 하지 않아 팀과 유대감을 원하는 팬들과 일반 디자인 애호가 모두가 만족할 것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한 해 더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된 오늘, 이 놀라운 이정표를 기념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두 브랜드 모두 전통과 탁월함, 혁신이라는 우리의 핵심 가치를 성공적으로 이어갈 수 있었던 지난 12개월은 참으로 신나는 한 해였으며,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을 통해 세상을 조금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라고 콜러 APAC 회장 엔젤 양은 말합니다.

파트너십을 맺은 첫해, 콜러 유나이티드는 놀라운 성과를 이룩했습니다.여기에는 올드 트래퍼드 스타디움과 에이온 훈련장의 팀 라커룸에 새 제품을 설치한 클럽 시설 개선 작업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남자팀 2018 프리시즌 미국 투어 시 로스앤젤레스와 마이애미에서 펼친 이벤트 등이 포함되었습니다.소비자 대면 측면에서는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타일랜드 등 전 세계에서 #ILoveUnited 이벤트를 펼쳤습니다.상하이 콜러 익스피리언스 센터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라커룸 레플리카를 설치해 팬들에게 진짜 현실 같은 체험을 누리고 앤디 콜(Andy Cole), 데니스 어윈(Denis Irwin), 웨스 브라운(Wes Brown) 같은 레전드 선수를 만나볼 기회를 제공했습니다.더구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 & 어웨이 키트를 론칭하면서 유니폼 슬리브에 최초로 브랜딩을 선보인 것은 이 파트너십에서 매우 중요한 순간이었습니다.

클럽의 역사적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99 시즌 20주년을 기념해, 콜러는 영국 여왕의 금은세공업체로 유명한 토마스 라이트(Thomas Lyte)와 손잡고 트레블 컬렉션(Treble Collection)을 선보였습니다.고급 욕실과 개인 바 공간에 적합한 이 특별한 컬렉션은 솔리드 스털링 실버와 24K 골드 플레이트로 주조했으며, 각각의 세면대와 어울리는 콜러 컴포즈드(Kohler Composed) 수도꼭지 손잡이에는 멋진 아트워크와 넘버를 새겨 고유성을 강조했습니다.

이번 해에도 콜러 유나이티드는 세계 곳곳에서 흥미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계속 개발해 새로운 청중에게 다가가고, 팬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고객들과 교류해나갈 것입니다.파트너십 관련 최신 소식이 궁금하신 팬들께서는 KohlerUnited.com과 콜러 유나이티드 소셜 채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디어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