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스타일의 욕실: 변함없는 럭셔리

스파 스타일의 욕실: 변함없는 럭셔리

럭셔리는 단순히 스타일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가치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다이아몬드, 금, 대리석과 같은 세상에서 가장 럭셔리한 재료는 모두 매우 견고하고 세월이 흘러도 변함이 없습니다.

소비자들의 집에 대한 관점이 장기적인 투자로 돌아서면서,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도 오랫동안 럭셔리함과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공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욕실의 경우, 이것은 편안함, 아름다움, 최첨단 기능성을 갖춘 스파급 제품과 기능으로 대변됩니다.

 

  • 집에서의 스파 경험

    집에서의 스파 경험

    오늘날 욕조는 부드러운 마사지 거품 속에 몸을 완전히 담글 수 있는 깊은 욕조, 에어버블 욕조 등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사실, 월풀 제트에서 크로모 테라피까지, 많은 욕조 기술은 스파를 집의 욕조로 옮겨 왔습니다. 물을 통해 안락한 음파 진동을 내보내는 VibrAcoustic® 욕조는 최고의 휴식을 선사합니다.

    럭셔리를 추구하지만 욕조보다는 샤워를 선호하는 사용자들은 벽과 천장에 장착할 수 있는 일련의 샤워 헤드와 바디 스프레이를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는 샤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자 제어 장치를 통해 스프레이, 수온, 음악, 물줄기 및 물 사용량을 사전에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을 통해 개인 맞춤형 테라피를 받으며 하루의 정신적, 육제적 스트레스를 풀 수 있습니다.

  • 럭셔리한 외관

    럭셔리한 외관

    현명한 소비자는 고급 호텔의 욕실에서 제품과 기능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아한 탑볼 세면기와 천을 씌운 긴 의자, 스타일리시한 원목 하부장 세면기, 우아한 조명은 호텔 욕실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디자인 중 일부입니다.

    평생 가치를 제공하면서 공간의 전체적인 외관을 향상시키는 재료와 마감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연 석재, 골드 마감, 혼드 처리 표면 및 핸드메이드 타일을 결합하여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매력과 놀라운 비주얼을 창조하십시오. 

    유리는 또한 세면기, 바닥, 카운터 및 욕실 소재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전통적인 소재에 비해 매끄럽고 눈길을 끄는 대체제입니다.

    일리노이주 리버사이드에 소재한 Designed Interiors의 Suzanne Maviano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사람들은 욕실에 다른 질감을 찾고 있어요. 석재와 타일을 특이하게 조합하고 예술적인 형태로 받아들이죠. 오늘날, 주택 소유자들은 욕실을 집안의 다른 생활 공간만큼이나 더 멋지게 꾸미고 있어요.”

     

  • 사람들은 집을 새로운 관점으로 바라보며, 장기적인 투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 청각과 시각

    청각과 시각

    방수 처리된 제어 장치와 스피커를 통해 나만의 재생 목록을 샤워실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제 샤워하면서 라디오 음악을 듣는 것은 먼 옛날 일이 되었습니다.

    홈시어터 시스템의 요소가 욕실에 구현되고 있습니다. Maviano는 “나는 최근 세면기 위의 거울 안에 플랫 스크린 TV를 설치했어요”라고 말합니다. "TV를 끄면 보통 거울처럼 보이지만, TV를 켜면 거울을 통해 이미지가 나타나 TV를 시청할 수 있어요. 정말 너무 아름다워요.”

    무선 연결은 이러한 발전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켜, 느긋하게 목욕을 하면서 안전하게 영화와 음악을 감상하고, 웹 검색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인 면에서든, 미적인 면에서든, 욕실에 작은 사치를 추가함으로써 거대한 경험의 차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자신이 욕실에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려하여 그에 따라 우선 순위를 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욕실 바닥 상태가 양호하다면 새로운 타일보다는 비데일체형양변기나 수건 워머에 투자하십시오.

    스마트한 계획을 세우하고 세심하게 옵션을 선택하면, 오랫동안 만족할 수 있는 계획으로 럭셔리한 욕실에 대한 개인적인 비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 더 많은 욕실 아이디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