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밸브 커버, 제어 및 밸브 가이드

샤워 밸브 커버, 제어 및 밸브 가이드

  1. 시작하기

  2. 수동 밸브 커버

  3. 디지털 제어

  4. 샤워 밸브

  • 시작하기

    밸브를 스프레이 기능을 작동하는 엔진으로 생각하거나 감각적인 경험을 위해 물, 스팀, 음악, 조명을 제어하는 두뇌로 생각하십시오. 샤워에서 물을 작동하고 제어하는 방법은 귀하가 선호하는 디자인과 경험 유형에 따라 전통적인 수동 밸브와 제어에서 디지털 밸브와 터치스크린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이 가이드는 그 차이점을 안내하며 귀하에게 맞는 최적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위의 탭을 클릭하여 밸브와 제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시작하기

    염두에 두어야 할 고려 사항

     

    샤워에 대해 알아보는 동안 염두에 두어야 할 고려 사항이 몇 가지 있습니다.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을 바로 알지 못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가이드가 이러한 질문에 답하고 적절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1. 안방 욕실, 손님용 욕실, 아이용 욕실에 어떤 유형의 샤워를 고려하고 계신가요? 각기 용도가 달라 다른 솔루션이 선택될 수 있습니다. 샤워 공간에 대해 이제 막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면  샤워 공간에 대한 고려 사항 가이드가   샤워 공간을 전반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샤워를 가지고 있나요, 욕조 및 샤워를 가지고 있나요? 각기 다른 구성 요소를 필요로 합니다.
    3. 샤워할 때마다 똑같은 수온으로 설정하는 것을 선호하나요? 수동 또는 디지털 자동 온도 조절 밸브를 고려해 보십시오.
    4. 동시에 세 가지 이상의 구성 요소가 작동하는 것에 대해 관심이 있나요? 이것은 필요한 밸브 수와 유형에 영향을 미칩니다.
    5. 샤워 공간의 세련된 인테리어를 선호하나요? 샤워 공간의 모든 요소를 터치스크린을 통해 제어하여 벽에서 수동 제어를 제거하는 디지털 밸브가 마음에 들 수 있습니다.
    6. 다양한 구성 요소가 각기 다른 온도로 작동되는 것을 선호하나요? 여러 개의 밸브와 수동 제어가 이러한 유형의 정확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다음: 수동 밸브 커버에 대해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