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로 사운드를 즐기는 샤워

Moxie로 사운드를 즐기는 샤워

Moxie 샤워 헤드는 무선 스피커는 Bluetooth® 기술이 적용되어 음악 및 뉴스 등을 최대 7시간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샤워 그리고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만이 존재합니다.

  • 록스타급 성능

    록스타급 성능

    무대 뒤에 서 있지 마십시오. 스프레이 페이스는 60도로 각이 진 노즐을 통해 KOHLER® 샤워 헤드가 선사하는 몸 전체를 감싸는 스프레이를 제공합니다. 절수형 2.0 gpm 또는 2.5 gpm 스프레이를 제공하는 Moxie는 성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절수까지 가능합니다 기능까지 지원합니다. 샤워 헤드의 실리콘 스프레이 페이스는 광물 침전물을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Watch video: See the spray in action
  • “샤워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    Alex Colon, PCMag.com

  • 같은 스피커. 스파급 레인 샤워 헤드

    같은 스피커. 스파급 레인 샤워 헤드

    Moxie 레인 샤워 헤드 + 무선 스피커는 좋아하는 음악과 따뜻한 빗줄기 같은 스프레이에 흠뻑 빠져들게 합니다. 레인 샤워 헤드의 실리콘 8인치 스프레이 페이스는 세척이 쉽고, 80도 각도의 노즐은 몸 전체를 감싸는 스파와 같은 스프레이 성능을 제공합니다. 공기 유도혼입 기술을 통해 물방울이 더 크고 더 럭셔리풍부한 샤워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하게 느껴집니다. 

    Moxie 레인 샤워 헤드는 절수형의 2.0 gpm 또는 2.5 gpm 스프레이를 제공합니다.

  • 무지개 빛 스피커 컬러

    무지개 빛 스피커 컬러

    당신의 라이프, 당신의 음악, 당신의 스타일을 공유하고, 페어링하고, 휴대할 수 있는 Moxie의 무선 스피커는 네 가지 선명한 컬러로 제공됩니다. 

     

    가족들은 각기 자신의 개인적인 재생 목록을 좋아하는 컬러의 스피커에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Navy Blue, Chartreuse, Retro Blue, Cherry Red, Original White

     

    모든 컬러를 모으십시오. 하나는 주방에 두고, 하나는 욕실에 두고, 하나는 외출을 위해 준비하십시오. Moxie는 자동차의 컵 홀더에 꼭 맞는 크기로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내 생활을 바꿔 놓았어요… 놀라운 제품에 품질까지 뛰어나죠.”

    —    Katie Linendoll, Today Show 기술 전문가.

  • 스위치, 팝 앤 플레이

    스위치, 팝 앤 플레이

    Moxie는 설치가 매우 쉽습니다. 이전 샤워 헤드를 제거하고 Moxie로 교체하기만 하면 됩니다. 스피커를 자리에 맞춰 도킹하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틱 스피커를 샤워 헤드에 쉽게 설치하고 제거할 수 있어 내장된 리튬이온 배터리를 쉽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USB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Bluetooth® 워드마크 및 로고는 Bluetooth SIG, Inc. 저작권 등록 상표이며, 콜러는 사용권 하에 해당 마크를 사용합니다. 기타 상표 및 상품명은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실제 배터리 사용 시간은 사용량, 설정 및 환경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충전용 배터리는 충전 횟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