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HLER 키친 소개

즐거운 요리가 시작되는 곳.

콜러의 혁신적인 주방 디자인은 고급스러움과 우아함, 스타일에 퀄리티와 내구성을 더해 완성합니다. 완벽하게 균형 잡힌 동시대적 형식으로 조화로움과 웰빙이라는 느낌을 구현합니다. 콜러 주방의 문을 열면 미학적인 디자인이 편리한 기능성과 매끄럽게 끌어안는 새로운 차원으로 들어서게 됩니다.

영감과 기술이 키워낸 탁월함.

최고를 추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콜러 디자인 팀은 기능성 덕분에 사용하기 즐거운, 스타일리시하고 우아한 주방을 창조하고자 열과 성을 다합니다. 모든 새 디자인은 영감과 경험, 기술을 바탕으로 집약적이고 정밀한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얻은 결과입니다.

스타일리시한 생활 환경을 위한 동시대적 디자인.

디테일에 대한 세밀한 관심과 사려 깊은 디자인이 콜러의 과감한 창의적 전통을 완성합니다. 콜러의 주방은 아메리칸 디자인에서 최고의 결과물입니다. 모든 형식, 모든 제품을 우아함과 실용성, 고유의 매끄러운 럭셔리한 느낌으로 구상하였습니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주방.

업계를 선도하는 주방 욕실 브랜드로서 콜러는 사회에 봉사하고 환경을 보호하고자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계속해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헌신은 콜러 사의 사회복지 계획, 자선 프로젝트, 에너지 절약 전략과, 궁극적으로 “그린” 제품 디자인을 통해 표현되고 있습니다. 콜러는 친환경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모두를 위해 밝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 수 있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