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저렴한 욕실 업그레이드

쉽고 저렴한 욕실 업그레이드

욕실이 낡아보이지만 전체 리모델링을 할 경제적 여유가 없다면, 작은 업그레이드를 고려해보십시오.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배관공이나 전기 기술자의 도움 없이 욕실 외관을 드라마틱하게 변화시키고,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며, 이러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돈을 절약할 수도 있습니다.

  • 샤워 헤드 교체

    샤워 헤드 교체

    오래된 비효율적인 샤워 헤드를 교체하는것이 가장 큰 효과를 보는 빠른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전문가의 도움없이 충분히 샤워 헤드를 설치할 수 있으며,  상대적으로 비용이 적게 들고, 향후 수도세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절수형 샤워 헤드는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샤워 경험을 향상시키면서 물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필요에 맞는 샤워 헤드를 찾는 것은 쉽습니다. 시카고 콜러 스토어의 Lynn Schrage 디자이너는 Flipside® 샤워 헤드를 추천합니다. “Flipside® 하나의 샤워에 네 종류의 다른 샤워스프레이를 제공하여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특히, 샤워 헤드가 오래된 단일 스프레이 모델인 경우, Flipside로 업그레이드하면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 유리문 교체

    유리문 교체

    천이나 비닐 재질의 샤워 커튼은 곰팡이가 생기기 쉽고, 깨끗하게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청소가 쉽고 욕실을 우아하게 변신시키는 프레임리스 슬라이딩 도어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투명한 유리로된 샤워 도어가 욕실을 더 넓어 보이게 만들어 작은 욕실을 미적으로 업그레이드시킵니다.

    좀 더 미니멀한 외관을 원한다면 3패널 유리 샤워 스크린을 고려해 보십시오. 일부 모델은 20인치(약 51cm) 정도로 접을 수 있어, 더욱 쉽게 출입할 수 있으며, 청소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 커브형 샤워

    욕실을 넓어 보이게 하는 또 다른 방법은 전통적인 샤워봉을 커브형 모델로 교체하는 것입니다. 커브형 샤워봉은 샤워할 때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추가적인 6인치(약 15cm)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 액세서리로 활기 부여

    액세서리로 활기 부여

    저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또 다른 욕실 개조 방법은 오래되고 싫증난 욕실 액세서리를 스타일리시한 새 액세서리로 바꾸거나, 욕실에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새 액세서리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수건 걸이, 비누 그릇, 컵, 선반을 추가하는 것으로 욕실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리 정돈에도 도움이 됩니다. 서랍 손잡이와 같은 하드웨어를 교체하는 것만으로도 기존 가구에 드라마틱한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새 거울을 추가로 설치하면 더 많은 빛을 반사하여 공간을 더욱 밝게 만들고 욕실을 더 커 보이게 합니다. 욕실에 생기를 불어넣고 더 넓은 수납 공간을 확보하는 또 다른 방법은 벽붙이 수납장을 새 것으로 교체하거나 편리함을 위해

    수납장을 추가하는것입니다.

  • 양변기 업그레이드

    양변기 업그레이드

    양변기를 가장 실용적인것이든, 가장 럭셔리한것이든, 새로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아주 작은 부분의 변화라도 욕실에 질을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Quiet-Close™ 양변기는 뚜껑이 천천히 조용하게 닫혀 다른 가족들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늘 비데를 원했지만 독립형 모델을 설치할 공간이 없어 포기했다면, 적은 비용으로 완벽한 비데 경험을 제공하는 비데 기능을 탑재한 양변기를 선택하십시오.

  • 미래에 투자

    위의 방법으로 향후 전체적인 리모델링을 시작하기 전에, 즉각적으로 욕실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욕실에 새로운 변화를 주기 위해 이 모든 팁을 실행할 필요는 없지만, 현재 욕실에 아름다움과 유용성, 효율을 크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 « 더 많은 욕실 아이디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