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처럼 요리하기

전문가처럼 요리하기

모든 것이 쉬워 보이는 넘쳐 나는 TV 요리 프로그램으로 인해 좋은 음식, 가족,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강조되면서 요리가 예전의 인기를 되찾는 데 한 몫을 했습니다.

이전에는 전문적인 식당에만 사용하던 효율성을 고려한 전문적인 스타일의 주방  수요가 늘어나자 브랜드들은 이러한 수요에 충실히 부응하고 있습니다.

집마다 니즈가 약간씩 다르지만 최상의 전문적인 스타일의  주방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포함합니다.

  • 사람들은 주방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들은 더 많이 접대하고, 더 많이 요리하며, 전문가 수준의 주방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 내구성 고려

    내구성 고려

    주방 싱크볼, 냉장고, 레인지의 스테인레스 스틸은 많은 전문가들의 첫 번째 선택입니다. 스테인레스 스틸은 흠집과 내구성이 강하고 유지 관리도 쉽습니다. 극단적인 하이테크 스타일을 선택하는 데는 조심스럽지만, 소비자들도 스테인레스 스틸의 깔끔한 외관을 좋아합니다.

    다양한 재료와 질감으로 스테인레스 스틸 주방의 외관에 온기를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원목 수납장은 대조적으로 따뜻하고 유기적인 느낌을 주며, 주물 싱크볼은 내구성과 함께 화려한 색감을 선보입니다. 화강암과 석영은 카운터 탑으로 좋으며, 특히 반죽을 밀 수 있는 넓은 작업 공간과 멋진 표면을 찾고 있는 파티쉐에게 적합합니다.

     

    사람들은 주방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그들은 전문가 수준의 주방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 싱크볼

    싱크볼

    전문적인 셰프와 가정의 요리사 모두 복잡한 요리를 준비할 때 최소 세 가지 작업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두 개 이상의 깊은 싱크볼은 조리 도구를 이리저리 옮기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고 요리 과정을 간소화하여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친구들과 가족들을 초대해 함께 요리하고 있으며, 이제 요리는 사교 활동의 일부가 되고 있습니다. 싱크볼을 여러 위치에 설치하면 이렇게 함께 모여 요리할 때 모두가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보조 도구

    보조 도구

    요리 스타일을 보완할 다양한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싱크볼을 찾고 계신가요? 싱크볼 위의 이동식 도마, 헹굼 바구니, 다양한 트레이와 용기는 준비 작업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만들어줍니다. Moraine™ 싱크볼은 요리 과정의 각 단계에 맞춰 제작된 액세서리를 포함합니다.

    습표면이 통합된 싱크볼은 사용 가능한 작업 공간을 늘리고 준비 작업과 청소를 쉽게 만들어줍니다. 요리를 마쳤을 때 스테인레스 스틸의 습표면은 세척하기 쉽고 싱크볼로 바로 배수할 수 있습니다.

    스윙형 토수구는 싱크볼에 큰 냄비를 놓을 때 냄비가 토수구에 걸리지 않도록 움직일 수 있습니다. 측면 스프레이는 과일과 채소를 씻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그리고, 진정한 셰프급 시설인, 확장형 수전으로 역할하는 팟 필러는 레인지나 준비 작업용 싱크볼 옆에 설치하여 물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청소 용이

    훌륭한 식사 후에는 주방을 신속하게 정리하고 손님들과 얘기하고 싶습니다. 높은 아치형 토수구와 풀 다운 스프레이 수전은 스프레이를 필요한 곳에 정확하게 조준하여 효율적으로 정리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Smart Divide® 싱크볼은 싱크볼 사이의 칸막이 높이를 낮춰 크고 부피가 큰 조리도구를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Sweep Spray™ 수전은 특별하게 각이 진 노즐로 넓고 강력한 물살을 제공하여 접시와 싱크볼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 « 더 많은 주방 아이디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