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Editions®

Artist Editions®

모든 훌륭한 예술품은 영감에서 시작됩니다.

KOHLER®의 디자이너와 장인들은 빈티지 세라믹의 유약 컬러, 꽃잎의 모양 등 모든 곳에서 영감을 찾습니다. Artist Editions 컬렉션은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디자인된 영감이 넘쳐나는 아름다운 작품으로 당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멋진 예술품입니다. 세면기는 단순한 세면기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개인적인 영감을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비디오: Artist Editions 으로 욕실을 작품으로

 

모든 아티스트 에디션 제품 보기
  • Artist Editions®

    우리의 삶은 우리가 매일 함께 살아가는 것들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좋아하는 스카프, 벽에 걸린 예술품, 찬장에 장식된 머그컵 등등 우리가 선택한 물건이 우리의 생활에 리듬과 질감을 부여합니다. 이런것들이 우리 자신을 표현하고, 우리가 소중하게 여기는 것들을 세상에 알리며, 우리가 어디에 다녀왔고, 어떤 사람이 되려고 하는지를 상기시켜줍니다.

    욕실 세면기가 소중한 조각품이 되었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Artist Editions 컬렉션이 탄생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이 컬렉션은 삶 속에 스며든 사려 깊은 선택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아티스트 에디션 제품 보기
  • 세계적인 비전, 장인의 자세

    세계적인 비전, 장인의 자세

    Artist Editions 팀의 디자이너와 장인들은 디자인의 한계에 도전하며 실험하고, 실패하고, 고집하고, 발견한 것들에 놀라면서 하루를 보냅니다.

    그들을 둘러싼 세상에서 받은 영감을 그림으로 그리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콜러의 디자이너들은 건축, 텍스타일, 수공예품을 자세히 조사하고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공동 작업하면서 패턴과 디자인을 구상하고 스케치한 후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모든 아티스트 에디션 제품 보기
  • 직접 참여

    직접 참여

    세면기가 디자인에서 제품으로 완성되기까지의 과정은 많은 공동 작업이 요구되는 매우 유동적인 과정입니다. 팀이 세라믹, 유리, 브론즈, 대리석 등 어떤 재료로 작업하든 모든 사람이 직접 참여하여 어떤 것이 좋은지 확인하는 기간이 있습니다. 우리의 가장 성공적인 제품들 중 일부는 팀이 최종 디자인을 향해 가는 과정에서 발견한 예상치 못했지만 놀라운 결과를 가져오며 운좋게 탄생한 것들입니다.

    모든 아티스트 에디션 제품 보기
  • 제작 과정

    제작 과정

    시제품을 완성품으로 만들려면 자신들의 작품에 심각하게 헌신적인 완벽주의자들인 숙련된 장인과 재료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필요합니다.

    콜러의 패턴 세라믹 세면기를 제작하기 위해 헌신적이고 재능 있는 장인들은 Wedgewood와 Spode 식기를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수백 년된 공정을 따릅니다.  콜러 디자이너들이 창작한 패턴을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세면기에 적용하면, 세계적인 트랜스퍼웨어 제조업체에서 적용을 위해 해체한 후, 가마에서 모든 제품을 구워냅니다.

    모든 아티스트 에디션 제품 보기
  • 제작 과정

    반면, 우리의 유리 공예가 두 명은 세면기를 만들 때 서로에게만 의지합니다. 그들은 시계 제조에 버금가는 정밀함으로 며칠이 걸릴 수 있는 공정을 거치며 유리를 가열하여 붓고, 주조, 회전 또는 압축을 통해 정확한 형태와 질감, 컬러와 투명도를 구현합니다.

    모든 아티스트 에디션 제품 보기
  • 나만의 개성 표현

    나만의 개성 표현

    재료가 무엇이 되든 팀은 세월이 흘러도 사랑받는 디자인을 창작하기 위해, 매끈하거나 조각적이거나, 복잡하거나 패턴이 있는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과 개성의 표현이 될 디자인을 창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Artist Editions의 제작 과정은 당신과 같은 누군가에게는 이것이 단순한 세면기가 아니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특별하고 변함 없는 아름다움을 지닌 무엇인가를 만들기 위해 우리의 모든 열정을 쏟아붓는 과정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개성을 표현하는 하나의 요소, 하나의 작품이 될 것입니다.

    Artist Editions 욕실 세면기 둘러보기

    모든 아티스트 에디션 제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