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공간에 대한 고려 사항

스타일링 공간에 대한 고려 사항

그루밍 공간이라고도 하는 스타일링 공간은 기본적으로 세면기(하부장이 있거나 없는), 수전, 거울, 조명과 같은 요소로 구성됩니다. 이 공간은 세수, 양치질, 화장과 같이 일상적인 청결과 아름다움을 위해 매일 수시로 사용하는 곳입니다. 일상이 원활하게 흘러가고 하루를 순조롭게 시작하기 위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잘 정돈되기를 바라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다음 스타일링 공간 가이드는 귀하가 원하는 인테리어와 사용하기 적합한 공간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 스타일링 공간을 구성하는 것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부장 세면기 나 긴다리 세면기를 선택하고 그 주위에 스타일링 공간을 만들어나갑니다. 다음은 귀하에게 적합한 방향을 찾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고려 사항입니다.

  • 긴다리 세면기 중심 디자인

    긴다리 세면기는 주로 공간이 제한적이고 수납 걱정이 적은 파우더룸에 선택됩니다. 듀얼 긴다리 세면기는 안방 욕실의 스타일링 공간에도 우아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 긴다리 세면기 중심 공간 가이드

    긴다리 세면기 중심 공간 가이드

    긴다리 세면기 
    공간을 절약하는 스타일리시한 긴다리 세면기는 생활 필수품을 올려놓을 수 있는 넓은 데크를 제공합니다.

    세면기 가이드 보기.

    수전 
    대부분의 수전은 긴다리 세면기와 호환되기 때문에 세면기에 어울리는 스타일과 마감을 찾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세면기 수전 가이드 보기. 

    거울 또는 수납장 
    긴다리 세면기 중심 스타일링 공간은 수납 공간이 부족합니다. 수납장은 일상용품을 정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수납 공간이 부족하지 않다면 거울을 설치하여 원하는 스타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수납장 & 거울 가이드 보기

    조명 
    스타일링 공간은 그루밍을 위한 적합한 작업 조명을 제공해야 합니다. 수납장의 양쪽 측면 또는 상단에 욕실등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명 가이드 보기. 

    액세서리 
    수건 걸이, 추가 선반, 물비누통과 같은 액세서리는 수납과 정리가 중요한 긴다리 세면기 중심 스타일링 공간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욕실 액세서리 하드웨어 가이드 보기.

  • 하부장 세면기 중심 디자인

    스타일링 공간을 공유하는 경우, 하부장 세면기는 각자의 물품을 구분하고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공간 제약이 없는 경우 듀얼 하부장 세면기 를 선택하면 커플이 서로 부딪히지 않고 각자의 공간에서 원하는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 하부장 세면기  중심 공간 가이드

    하부장 세면기 중심 공간 가이드

    하부장 세면기  
    매일 사용하는 화장용품에서 욕실 린넨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의 수납과 정리에 이상적인 하부장 세면기 는 대부분의 욕실에 적합합니다. 작은 크기의 하부장 세면기 는 어질러지기 쉬운 좁은 욕실에도 질서를 가져다 줍니다. 

    하부장 세면기 가이드 보기. 

    하부장 세면기  상판 
    하부장 세면기 전용으로 디자인된 하부장 세면기 상판은 사실 카운터 탑과 세면기가 일체형으로 통합된 것입니다. 이음매가 없어 우아한 디자인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청소도 매우 쉽습니다. 

    하부장 세면기 상판 가이드 보기

    수전 
    스타일링 공간에는 수전이 필요합니다. 하부장 세면기 는 카운터 탑 위에 설치하는 세면볼을 포함한 다양한 범위의 세면기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는 수전의 폭도 넓습니다. 

    세면기 수전 가이드 보기

    거울 또는 수납장 
    하부장 세면기가 필요한 모든 수납 공간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거울로 이 공간에 원하는 스타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부장 세면기 에 수납장을 매치시키면 작은 일상용품을 하부장에 수납할 수 있는 부피가 큰 용품과 분리하여 수납할 수 있습니다. 

    거울장 & 거울 가이드 보기

    조명 
    스타일링 공간은 그루밍을 위한 적합한 작업 조명을 제공해야 합니다. 수납장의 양쪽 측면 또는 상단에 욕실등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명 가이드 보기 

    하부장 세면기  액세서리 
    롤아웃 서랍, 전기 콘센트와 소켓, 서랍 칸막이 및 트레이와 같은 액세서리는 정리정돈과 하부장 세면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부장 세면기 액세서리 가이드 보기 

    액세서리
    수건 걸이, 선반, 물비누통과 같은 액세서리는 하부장 세면기 중심 스타일링 공간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욕실 액세서리 하드웨어 가이드 보기

  • 건축, 리모델링, 교체 또는 액세서리 추가?

    어떤 프로젝트를 진행하려고 하는지 알고 있다면 이 가이드가 그에 해당되는 주요 고려 사항으로 안내를 도와줄 수 있습니다. 수건 걸이를 달려고 할 뿐인데, 긴다리 세면기와 하부장 세면기를 결정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 리모델링 또는 교체

    리모델링 또는 교체

    신축하거나 리모델링하는 경우에는 스타일링 공간을 좀 더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전용 면적과 배관 위치를 결정하고, 긴다리 세면기 중심으로 할지, 하부장 세면기 중심으로 할지 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 스타일링 공간을 교체하는 경우에도 그 방향이 이미 정해져 있다고 해도 가능한 것이 무엇이고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부터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가이드를 둘러보며 방향을 선택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십시오. 

    하부장 세면기 가이드 살펴보기 

    세면기 가이드 살펴보기

  • 액세서리 활용

    액세서리 활용

    스타일링 공간의 정리를 보강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일반적인 욕실 또는 하부장 세면기 액세서리가 귀하의 공간을 좀 더 체계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욕실 액세서리 하드웨어 가이드 살펴보기

  • 무엇이든 측정하고 다시 측정하십시오.

    두 번 측정. 한 번 설치. 명심해야 할 원칙입니다. 모든 홈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정확한 측정은 성공의 열쇠입니다. 스타일링 공간에서 하부장 세면기와 수납장은 가장 많은 계획과 측정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이에 대한 개별 가이드가 그 과정을 자세하게 안내할 것입니다. 

    하부장 세면기 측정에 대해 알아보기 
    거울장 측정에 대해 알아보기

  • 조합하기

    매일 들어가고 싶은 스타일링 공간을 창출하기 위해 적합한 모든 요소를 찾아서 조합하는 것은 설레는 프로젝트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조금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미 정해져 있는 솔루션으로 옵션을 간소화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사항을 명심하십시오.

  • 컬러, 마감, 재료

    컬러, 마감, 재료

    스타일링 공간은 저마다의 컬러, 마감, 텍스처를 가진 많은 다양한 재료가 한 데 섞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어떻게 조합할지에 대해 반드시 따라야 하는 규칙은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먼저 따뜻한 톤과 차가운 톤 사이에서 결정하고 그 범위 안에서 컬러와 마감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모든 것이 똑같은 느낌이 들지 않도록 하드 텍스처와 소프트 텍스처를 균형 있게 선택하십시오. 여기에 참조할 수 있는 몇 가지 색조를 소개합니다. 

    욕실 가구 컬러 보기

    수전 마감 보기

    세면기 색상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