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면기 가이드

세면기 가이드

  1. 시작하기

  2. 설치

  3. 디자인

  4. 홀 구성

  • 시작하기

    오늘날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세면기를 찾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다양한 재질과 컬러 옵션, 설치 유형, 디자인 스타일과 장식 옵션들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기회는 무궁무진합니다. 다음 가이드는 귀하와 귀하의 욕실에 가장 적합한 세면기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공간 측정하기

    공간 측정하기

    일반적으로 세면기는 표준 카운터 탑의 컷아웃과 매치되는 표준 크기로 제공됩니다. 카운터 탑 위에 설치되는 탑볼형 세면기를 선택할 경우, 수전의 높이와 거리도 고려해야 합니다. 하부장 세면기 대신 긴다리 세면기를 설치할 계획이라면 이 유형이 공간에 맞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공간 크기가 얼마나 되는가?

    1. 기존의 세면기를 교체하면서 똑같은 면적을 사용할 계획인가요?
    2. 하부장 세면기에 사용할 것인가요, 아니면 긴다리 세면기를 더 선호하나요?
    3. 기존의 수전이 세면기의 높이를 제한하나요?
    4. 배관이 세면기 하나에 연결되어 있나요, 두 개에 연결되어 있나요? 하나에 연결되어 있다면 배관이 중앙에 위치하나요, 옆쪽에 위치하나요?
    5. 하부장 세면기가 귀하가 선호하는 형태(원형, 타원형, 직사각형 또는 정사각형)를 수용하나요?   

    자세한 정보는 스타일링 공간에 대한 고려 사항 참조

    측정 방법

    단순한 교체 작업이라면 현재 세면기의 길이, 너비, 높이를 측정하여 똑같은 치수의 세면기를 선택하십시오.

    좌에서 우로 너비를 측정하고 앞쪽에서 뒤쪽으로 길이를 측정하십시오. 측정하는 위치는 설치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정확한 크기는 사양표를 참조하십시오.

    높이와 깊이는 다른 치수입니다. 높이는 세면기 외부의 상단에서 하단까지의 전체 길이를 측정한 치수이고, 깊이는 세면기의 내부를 측정한 치수로, 물이 담기는 깊이입니다. 오버플로우가 있는 세면기의 깊이는 가장 깊은 지점에서 오버플로우까지만 측정합니다.

     

     

  • 용도 및 기능

    용도 및 기능

    손을 씻는 것이 주요 용도인 파우더룸용 세면기를 선택할 경우에는 디자인적 요소가 좀 더 두드러지는 얕은 깊이의 세면기를 선호할 수 있습니다. 세수, 양치질, 그밖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세면기의 경우에는 깊이가 깊은 것이 좀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 예술적 디자인

    예술적 디자인

    손님이 사용하는 파우더룸은 좀 더 개성 있고 시선을 사로 잡는 세면기를 선택하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유리에서 패턴이 있는 용화 자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재질을 제공하므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디자인만 찾아내면 됩니다. 

    Artist Editions 욕실 세면기 둘러보기

  • 다음: 세면기 설치 유형에 대해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