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의 차원

콜러의 올해 전망에 대해 알아보세요.

콜러의 올해 전망은 전세계 시장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관련된 디자인 중심적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콜러는 올해의 전망을 통해 건축과 예술, 패션,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및 기타 문화적 시금석의 발전과 관련해 건축과 디자인이 갖는 연관성에 관한 대화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웰빙의 차원에 대한 의미

웰빙의 차원은 물리적 공간과 개인적 웰빙의 관계, 즉 우리가 공간과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그리고 이것이 우리의 니즈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의미하며, 우리의 개인적 습관과 위생 및 심리적, 육체적 그리고 정신적 건강에 있어서 이들의 역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청결도와 위생은 145년 이상 동안 콜러의 핵심 가치였으며, 우리는 이러한 기본적이지만 핵심적인 니즈를 인식하기 위해 형식을 기능과 통합하는 환경을 지원합니다. 위생과 관련된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공간을 설계함으로써, 건축가들과 디자이너들은 개인, 사회 및 환경적 차원에서의 웰빙에 기여할 수 있는 힘을 갖고 있습니다.

웰빙 디자인

디멘전 오브 웰빙에서는 건축가와 디자이너들이 공간 및 공간이 이들 공간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웰빙, 청결도 및 위생 관련 니즈와 연관되는 방식에 관해 다양하게 사고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지능형 양변기의 호사스러운 편안함에서부터 터치리스 수전에 이르기까지 욕실과 주방은 청결도 측면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개의 공간이며, Kohler는 친숙한 공간에 새로운 가능성을 더하는 제품 및 기술을 제공합니다. 디멘전 오브 웰빙은 건축가 및 디자이너들이 맞춤형 기술과 직관적 경험 그리고 놀라운 기술을 세심한 기능성과 빈틈 없이 통합해 주는 반응형 환경이 바탕이 되는 공간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 터치리스 수전

    터치리스 수전

    터치리스 수전은 욕실 및 주방의 위생 향상 및 심리적 안정감 제고를 가능하게 해 줍니다. 사용자는 간단한 손 동작 만으로 터치리스 수전을 작동시킬 수 있고 이 제품은 우아한 스타일을 신뢰할 수 있는 기능성과 결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터치리스 수전을 만나 보세요.
  • 비데 일체형 양변기

    비데 일체형 양변기

    비데 일체형 양변기는 자동개폐 및 자동 물내림을 통해 위생 및 맞춤형 제어 기능의 향상을 가능하게 해 주고 우리가 기대하지 않은 공간에서의 웰빙을 발견할 가능성을 드러내어 줍니다. 통합형 기술, 직관적 인터페이스 및 절수 설계를 바탕으로 비데 일체형 양변기는 환경 및 개인적 웰빙에 기여하는 동시에 사용자에게 차분하고 질서 있는 느낌을 전해 줍니다. 

    다양한 비데 일체형 양변기를 만나 보세요
  • 비데

    비데

    비데는 실용적인 제품에서부터 럭셔리한 제품에 이르기까지 개인 세정을 욕실 환경에 통합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을 활용한 UV 자동 살균 기능으로 위생적인 콜러 비데는 모든 콜러 양변기에 스타일과 위생을 하나로 결합해 줍니다.   

    다양한 비데를 만나 보세요.
  • 매트 블랙

    매트 블랙

    매트 블랙은 조용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공간을 강조하고 의도적인 느낌과 안락한 공간 감각을 만들어 냅니다. 부드러운 표면은 휴머니즘한 공간으로 만들고, 무난한 스타일에서부터 대담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소재 및 컬러와 잘 매치됩니다. 콜러의 다른 모든 마감재와 마찬가지로 매트 블랙 역시 놀라운 내구성과 부식성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