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액세서리, 하드웨어 및 조명 가이드

욕실 액세서리, 하드웨어 및 조명 가이드

  1. 시작하기

  2. 욕실 액세서리

  3. 하드웨어

  4. 조명

  • 시작하기

    편리함과 스타일을 더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욕실 디자인에 마지막 터치를 하십시오. 액세서리를 믹스 앤 매치하여 공간의 디자인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조명, 하드웨어, 하부장 세면대 및 욕실 액세서리를 통해 욕실 스타일을 정돈할 수 있는 디테일을 선택하십시오.

  • 시작하기

    염두에 두어야 할 고려 사항

    다음은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질문입니다. 이 질문들에 답하는 것으로 귀하의 공간에 맞는 액세서리와 하드웨어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하부장 세면대에 무엇을 수납하나요? 여러 사람이 같은 하부장 세면대를 사용하나요? 이 답을 알면 귀하에게 가장 유용한 액세서리 유형(칸막이, 트레이, 전기 콘센트)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뜨거워지는 제품(매직기 또는 고데기)과 안전하게 수납해야 하는 물품이 여러 개 있나요? 내열성 액세서리를 선택하면 카운터 탑을 항상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3. 매일 사용하는 린넨은 무엇인가요? 작은 수건? 목욕 수건? 목욕 가운? 수건 걸이와 옷걸이를 사용이 편한 곳에 설치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4. 욕실의 수전 스타일과 마감이 전체적인 조화를 이루나요? 귀하가 이미 욕실에 선택한 디자인과 마감에 어우러지도록 액세서리를 매치시킬 수 있습니다.
    5. 욕실과 스타일링 공간 주변의 조명은 어떤가요? 그루밍을 위해 사용하는 욕실 공간의 조명 또는 전반적인 욕실 미학의 관점에서 조명은 어떤 역할을 하나요?
  • 다음: 욕실 액세서리에 대해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