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변기 가이드

  1. 시작하기

  2. 유형

  3. 디자인

  4. 플러시

  5. 기타 고려 사항

  • 시작하기

    최근의 욕실 공간에 대한 생각은 실용성에만 치우쳤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심지어 양변기의 혁신은 개인 맞춤화된 기능과 행복감에도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양변기를 선택하기 전에 고려하고 결정해야 할 사항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다음 가이드는 귀하와 귀하의 욕실에 가장 적합한 양변기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염두에 두어야 할 고려 사항

    염두에 두어야 할 고려 사항

    다음은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질문입니다. 당장 답을 모르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귀하가 알아가는 동안 저희가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1. 양변기가 필요한 욕실이 안방용, 손님용, 혹은 아이들용인가요? 귀하의 대답은 세정, 비데 기능에서 청소가 쉬운 디자인에 이르는 다양한 기능을 선택할 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 양변기 교체, 욕실 리모델링, 혹은 새집 건축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양변기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경우라면 바닥에 이전 양변기 자리가 보이지 않도록 똑같은 크기를 선택하려고 할 것입니다.
    3. 누가 이 공간을 사용하게 되나요? 앉거나 서는 것이 불편한 사람이 사용하게 되나요? 양변기 중에는 앉고 일어서는 것이 쉽도록 평균 높이보다 높게 제작된 것들이 있습니다.
    4. 비데 기능이 있는 양변기를 고려하고 계신가요? 개인화된 세정 기능을 제공하는 양변기는 이 개인적인 용무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바꾸어 놓고 있습니다.
    5. 욕실 스타일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양한 양변기 스타일 중에서 전체 욕실 분위기와 어울리는 디자인과 컬러의 양변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다음:양변기 유형에 대해 알아보기